
풀의 검 시절에 있던 형태 변형 능력이 그대로 유지되어 몸 일부를 자유자제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몸의 일부를 풀의 검으로 만들어서 주력으로 휘두르고 다니고, 자신의 풀로 된 팔에 가시를 돋게 하거나 덩쿨처럼 늘리는 등으로 활용한다. 올가로그를 쓰러트리고, 리치의 팔을 잘라버리는 등 엄청난 전투력을 가진 풀의 검과 풀의 저주가 합쳐진 존재이기에 전투력이 매우 높은 편이다.
얼음대왕(성우: 톰 케니)이 여러 명의 공주들을 자신의 신붓감으로 삼기 위해 납치했다는 소식을 들은 핀과 제이크가 함께 공주들을 풀어주려고 한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여덟 번째 시즌은 미국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다. 이 시리즈는 프레더레이터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닉툰스가 방영한 《랜덤! 카툰스》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종에 따라 외형이 조금씩 다르다. 공통된 특징은 몸통은 대체로 비슷하게 기다란 주머니 같은 외형을 하고 있고, 머리(아마 정수리)에는 뾰루지 같은 것이 나 있으며, 코주부 코를 하고 있다. 차이점은 몸통에 달린 신체기관의 생김새와 용도, 해당 기관의 유무가 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지 상대를 고양이로 만드는 빔을 쏘거나 마법사들의 경기에서 아이스킹이 반칙을 저질렀는데도 고양이랑 노느라 보지 못하기도 한다. 또한 아직까지 전투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는데 벨로 노체와 싸울때 고작 작은 화살과 활로 씨알도 안먹히는 무기로 싸웠는데 힘을 숨기고 있거나 노쇠해 전투력이 낮아진듯하다.
다만, 핀의 전생인 쇼코는 팔꿈치에서 손까지 잘렸다. 이로써 이 떡밥이 정말로 맞는다면 젊은 나이의 핀들은 팔꿈치에서 손까지 잘리고 늙은 핀들은 완전히 잘린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런데 쇼코는 늙기 전에 죽었잖아? 설마 핀도⋯?
저런 소리를 외치는 것은 공식설정에 따르면 수학을 좋아하는 버블검 공주의 관심을 사기 위해서라고 한다. 불의 공주에게 꽂히고 나서는 저런 소리를 외치는 일은 사라졌다.
죠수아가 핀에게 물려준 악마의 피로 만든 검의 주인이다. 죠수아에게 붙잡혀 농락당할 때 탈출하고자 본인의 피로 검을 만들었던 것인데 오히려 뺏겨버린 녀석이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작품에 참여한 성우에는 핀 역의 제러미 셰이다, 제이크 역의 존 디마지오, 얼음대왕 역의 톰 케니, 버블검 공주 역의 힌든 월치, 마르셀린 역의 타임핀 올리비아 올슨 등이 있다. 제작자 워드는 직접 여러 등장인물을 맡았는데, 대표적으로 울룩불룩 공주가 있다.
핀은 미니어처들의 삶에 이리저리 개입하다 망처놓는데, 매직맨이 떠나기 전에 남긴 말과 똑같은 말을 하며 사과를 했다. 그렇게 등장이 끝나나 싶었으나⋯⋯ 페이크였다.
핀의 검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검은 다른 평행세계의 핀이 검으로 모습이 변화하여 만들어진 검인데 파란 구슬안에 핀의 영혼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들에게 모든 모험을 대신 맡기고 자신들은 게으르게 놀게 된다. 그러나 회사원들이 다른 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빙하 속에 갇히게 한다.